배그 접속하면 3주년 '후드티·낙하산·M416' 스킨 3종 세트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배틀그라운드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배틀그라운드가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아이템 3종이 들어 있는 상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 21일 배틀그라운드 개발사 펍지 주식회사는 3주년을 맞아 유저들이 직접 선정한 아이템 스킨이 담긴 무료 상자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3주년을 기념해 지급될 아이템은 지난 1월 20일 열린 글로벌 스킨 콘테스트 우승작이다.


무료 상자에 담기는 아이템은 총 3가지로 후드티와 낙하산, M416 스킨으로 구성됐다.


인사이트배틀그라운드


인사이트Facebook 'playbattlegroundsKR'


공개된 스킨을 보면 먼저 일본 유저가 만든 후드티는 핑크색 바탕에 푸른 빛의 포인트가 새겨져 있다. 성별 관계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상점 페이지 메인에서 쉽게 볼 수 있다.


유럽 유저가 제작한 낙하산은 붉은색과 금색을 포인트로 화려하게 구성됐다.


중국 유저가 만든 M416 스킨은 핑크색과 하늘색이 조화를 이뤘다. 가늠쇠 부분과 개머리판 끝부분이 하늘색으로 강조돼 후드티와 잘 어울린다.


인사이트Facebook 'playbattlegroundsKR'


인사이트YouTube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3주년 기념 아이템 박스는 이벤트 기간 배틀그라운드에 접속하기만 해도 무료로 제공된다.


스킨을 받고 싶은 PC 유저들은 다음 달 23일 9시까지 게임에 접속해야 하고, 콘솔 유저들은 다음 달 25일 오후 2시 전까지 접속하면 자동 지급된다.


이와 함께 펍지 주식회사는 "3년간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책임을 느낀다"며 "개편된 비켄디 맵과 경쟁전 등 향후 계획도 곧 공유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YouTube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