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운 없는 요즘 뭐 먹을지 고민된다면 본도시락 ‘잘차린 한 상’ 주목하자

인사이트사진 제공 = 본도시락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급격히 커진 일교차에 기운 없는 이가 있다면 주목할 봄 신메뉴가 있다.


본아이에프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선보인 자사 브랜드 '본도시락’의 ‘봄달래주꾸미우삼겹 도시락’, ‘봄냉이우삼겹된장찌개’, ‘봄냉이된장덮밥’이 그 주인공이다.


본도시락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 3종은 ‘봄 내음 가득, 잘 차린 한 상’을 콘셉트로 기존 메뉴에 봄 제철 대표 식재료인 주꾸미, 냉이, 달래 등을 추가해 특유의 산뜻한 풍미와 영양을 더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본도시락


‘봄달래주꾸미우삼겹 도시락’은 매콤하고 쫄깃한 주꾸미와 부드러운 식감이 돋보이는 우삼겹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봄 한 상 차림이다.


여기에 톡 쏘는 매콤 짭짤한 맛과 독특한 향을 자랑하는 특제 달래 양념간장을 더해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본도시락


함께 선보이는 ‘봄냉이우삼겹된장찌개’는 구수한 맛의 우삼겹된장찌개가 일품이다.


여기에 향긋한 풍미를 자랑하는 봄 대표 나물 냉이를 푸짐하게 담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본도시락


또 따끈한 밥 위에 냉이의 맛과 향을 살린 비빔된장소스와 각종 야채, 청양고추를 더한 ‘봄냉이된장덮밥’도 봄 별미로 만나볼 수 있다.


이렇게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에 더해, 진짜 라탄 매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본도시락


봄 신메뉴 구매 시 제공되는 위생 라탄 매트를 활용해 SNS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증정한다고 하니 참여해보자.


김태헌 본도시락 본부장은 "이번 신메뉴 3종은 봄 제철 대표 식재료를 중심으로 본도시락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담은 봄 내음 가득, 잘 차린 한 상을 구현했다"며 "입안 가득 퍼지는 특유의 풍미는 물론 영양까지 챙긴 본도시락 신메뉴와 함께 활기찬 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