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터키산 최고 소재 사용한 인생 청바지 '리사이클 데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랜드그룹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스파오가 터키산 최고급 원단을 사용한 리사이클 데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스파오의 리사이클 데님은 지난해 10월 첫선을 보인 상품으로 국내 SPA 브랜드 중 최초로 CCS(Content Claim Standard)에 부합된 터키산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했다. CCS 기준에 부합하려면 재사용 원재료가 5% 이상 사용돼야 한다.


스파오는 작년 2종만 출시되었던 상품을 다양한 핏을 더해 6가지 스타일로 확장 출시했다. 슬림핏, 와이드핏, 테이퍼드핏 데님이 각각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출시된다.


스파오가 사용한 터키산 데님은 자연친화적인 재료와 공정으로 생산해 데님 소재에서는 최고로 인정받는 제품이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색감이 우수하며 물 빠짐이 적어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터키산 데님 원단은 인기가 많고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해 주로 고가 프리미엄 데님의 소재로 사용된다.


스파오 데일리지 팬츠 라인업 중 하나인 리사이클 데님은 올해 스파오가 준비한 국민상품 시리즈 중 하나다. 스파오는 올해 총 10가지 국민상품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리사이클 데님은 오늘(23일)부터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스파오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