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JD스포츠

화사한 3컬러로 올봄 인싸템 등극할 JD스포츠 한정판 '아디다스 니짜 운동화'

인사이트Instagram 'parkumji_'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계절은 속이지 않는다는 말이 있듯 곳곳에서 지저귀는 새소리가 봄을 실감케 하는 요즘이다.


비록 이렇게 화창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외출이 꺼려지긴 하지만 그래도 다가올 새 학기를 위해 봄 패션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그렇다면 기분 전환을 위해 계절과 어울리는 화사하고 가벼운 운동화로 스타일링을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좌)Instagram 'jd_myeongdong1', (우)Instagram 'jdsportskr'


바로 어느 코디에도 산뜻하게 매치 가능한 '아디다스 니짜 트레포일'과 함께 말이다. 니짜는 캔버스 소재와 로우 프로파일 실루엣이 모던하게 재구성된 깔끔한 슈즈다.


70년대 농구화 스타일을 리메이크해 요즘 대세인 레트로한 무드와 스포티한 감각이 더해진 게 특징이다. 여기에 아디다스 오리지널만의 감수성이 돋보여 눈길을 끈다.


포인트로 새겨진 아디다스 불꽃 로고는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생기를 불어넣어 힙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인사이트(좌)Instagram 'jd_gwangju', (우)Instagram 'pinkjjelly'


기능성 또한 빼놓을 수 없다. 통기성이 우수하기 때문에 봄은 물론 여름 신발로도 제격이며 단단한 고무 토 범퍼와 경화 고무 아웃솔은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레드 3가지로 취향껏 고를 수 있으며, 오직 JD스포츠에만 단독 출시되는 컬러이다.


또한 5만 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연인과 함께 커플템으로 신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가성비 갑'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인사이트instagram 'heeeeyun'


봄 신발 장만을 고민하고 있다면 다양한 코디에 멋스럽게 어우러지는 화이트 스니커즈가 안성맞춤이다.


올봄, 가성비와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아디다스 니짜 트레포일'을 장만하는 것은 어떨까.


지금 바로 JD스포츠 온라인몰 및 매장에서 만나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