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 민트 라이프' 2차 라인업 공개...장범준X볼빨간사춘기X권순관 등 12팀 합류

인사이트사진 제공 = 민트페이퍼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0이 2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봄의 정점에서 만나는 산뜻한 음악 페스티벌'이란 이미지에 걸맞은 아티스트들이 대거 합류하며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뷰민라에 봄 시즌송 대표주자들의 이름이 눈에 띈다.


'벚꽃연금'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킨 장범준, 지난해 '나만, 봄'으로 꽃기운을 물씬 들고 왔던 볼빨간사춘기가 2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민트페이퍼


새 앨범을 통해 선후배 뮤지션들의 극찬이 받고 있는 노리플라이의 권순관의 솔로 무대, 독보적인 세계관을 구축하며 두터운 매니아층을 거느린 쏜애플, 단 1년 만에 국내외 다수의 공연 무대를 석권 중인 SURL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최낙타, 그_냥, 모트, 담소네공방 등 뷰민라 관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온 산뜻한 감성 라인업도 함께 공개됐으며, 작곡가로 더 알려진 싱어송라이터 주영과 탄탄한 음악성의 WH3N(웬), 김수영 등 신흥 음원강자들까지 새롭게 뷰민라와 인연을 맺게 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민트페이퍼


오는 5월 16일, 17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다음 달 7일 최종 라인업 발표를 앞두고 있다.


참고로 지난 1차 라인업을 통해 10CM, 데이브레이크, 소란, 윤하, 에릭남, 정승환, 정준일, 페퍼톤스, 폴킴 등 쟁쟁한 20팀의 아티스트를 공개한 바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