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락포트

'락포트', 우아한 카리스마 이다희와 함께한 20SS 화보 공개

인사이트락포트


[인사이트] 최동수 기자 = 길었던 겨울이 끝나고 봄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


쌀쌀했던 기온이 점차 오르면서 옷의 두께 또한 점점 얇아지고 있는 가운데 '락포트'가 배우 이다희와 함께한 20 SS화보를 공개했다.


17일 아메리칸 컴포트 슈즈 브랜드 '락포트'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 진행한 이다희 화보를 통해 자사의 감각적인 슈즈를 선보였다.


인사이트락포트


공개된 화보 속 이다희는 봄이 느껴지는 화사한 옷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고혹적인 눈빛을 보내고 있다.


특히 이다희는 화사한 파스텔 톤 의상과 디테일이 돋보이는 슈즈로 우리를 향해 다가오는 봄을 반겼다.


인사이트락포트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여러 방면에서 뛰어난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 이다희는 최근 패션 매거진 '싱글즈' 4월호 화보를 통해 고혹적인 무드를 뽐내며 브랜드 특유의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평소 자타공인 걸크러쉬 스타일 아이콘으로 활약하는 이다희는 그 타이틀에 걸맞게 독보적인 아우라로 현장을 압도했다.


인사이트락포트


락포트 마케팅 관계자는 "다채로운 매력의 배우 이다희와 함께 한 이번 20 SS 화보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갖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환상적인 시너지로 보여주었다"며,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발걸음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전하는 락포트와 함께 나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화사한 봄의 매력을 가득 담은 배우 이다희와 락포트의 이번 화보는 '싱글즈'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다희가 착용한 슈즈는 전국 락포트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우 이다희는 퀸덤에 이어 오는 4월 Mnet에서 방영하는 '로드 투 킹덤' 메인 MC로 확정되어 촬영 준비 중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락포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