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7일(일)

공차코리아, 배달 서비스 확대로 고객 편의 강화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공차코리아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공차코리아가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해 전국 300여 개 매장을 대상으로 배달 서비스 확장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공차는 최근 배달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 '요기요'와 제휴를 맺고 배달 채널을 확대했다.


특히 국내 1위 배달앱인 배달의민족 서비스 범위를 늘려 주문 접근성을 강화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공차에서 판매되는 오리지널 티, 밀크티, 베스트 콤비네이션을 비롯한 주요 메뉴를 배달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배달의민족은 오늘(13일)부터 서비스를 일괄적으로 대폭 확대했다.


공차는 배달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공차 메뉴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주문 금액에서 2,000원을 할인해 준다.


요기요와도 추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차는 300개 이상 매장을 시작으로 배달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주문 가능한 매장 및 메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