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최강 인기 캐릭터 '헬로카봇' 싸움의 신 '유니크루저' 케이크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푸드빌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뚜레쥬르가 많은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헬로카봇'과 손잡고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헬로카봇'은 2014년 첫 방영 이후 미취학 아동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현재 시즌 8까지 방영을 이어오고 있는 변신 로봇 애니메이션이다.


뚜레쥬르는 헬로카봇의 최강 인기 캐릭터 '유니크루저'를 중심으로 케이크, 간식빵, 초콜릿 등 다양한 제품을 기획해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맛은 기본이고 비주얼과 패키지 등에 재미 요소를 더해 캐릭터의 특색을 극대화한 차별화된 캐릭터 제품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푸드빌


대표 제품인 '싸움의 신 유니크루저'는 유니크루저와 친구들의 출동 장면을 생동감 있게 재현한 케이크다. 초코 시트에 가나슈와 초코볼을 샌드해 바삭한 식감과 진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유니크루저 칼 모형이 포함돼 있어 케이크 위의 피규어와 합체하면 멋진 놀잇감이 된다.


차탄과 귀여운 파일럿 크루가 그려진 케이크 입체 받침은 케이크를 더 멋지게 빛내주는 효과를 낸다. 입체 받침 밑면을 뜯어내면 유니크루저 가면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헬로카봇으로 변신해 매력 만점인 다양한 간식 제품도 선보인다. 크림치즈를 넣은 진한 맛의 '우유 듬뿍 치즈케이크', 우유와 꿀을 넣어 촉촉한 '미니 카스테라'등 빵 제품과 망고·복숭아·블루베리 세 가지 맛의 스틱형 젤리 '젤리 스트로우', 홀로그램 스티커를 더한 라이캅스·유니크루저·제트크루저 캐릭터 '초코스틱' 등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