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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레쥬르, 빵도 비대면 소비 늘어 뚜레쥬르 배달 서비스 매출 훌쩍 증가

뚜레쥬르는 올해 2월 배달 서비스 매출이 전월 대비 6배 이상 급증했다고 9일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뚜레쥬르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뚜레쥬르는 올해 2월 배달 서비스 매출이 전월 대비 6배 이상 급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배달 서비스를 처음 론칭한 지난해 9월과 비교하면 10배 이상 높은 수치다.


코로나19 여파로 개학 연기 및 재택근무 확산으로 가정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식사빵과 간식용 디저트 등 다양한 제품군을 배달 서비스로 이용하는 사례가 늘었다.


식사빵 중에선 '生生생크림식빵' 매출이 가장 큰 폭으로 뛰었고, '에그 슈림프 샌드위치', 'BELT 샌드위치' 등 샌드위치 순으로 인기가 높다.


디저트로는 '리얼브라우니', '치즈브라우니'가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스테디셀러인 '생크림 케이크'도 최근 많은 고객 들의 요청으로 배달 서비스를 시작해 케이크 중 가장 판매량이 높다.


인사이트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뚜레쥬르는 지난해 9월 배달 앱 요기요와 손잡고 본격적으로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달부터 '배달의민족'에도 입점하는 등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3월 한달 간 매주 화요일 배달의민족 앱 이용 시 3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해 할인 페이지 '흩날리는 쿠폰들이'를 클릭 후 뚜레쥬르 할인 쿠폰을 발급받으면 된다.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상세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주문, 결제, 수령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아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면서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채널 및 배달 전용 제품 등을 지속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