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주문과 결제를 앱 하나로 '빽다방 멤버십' 선보여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본코리아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빽다방이 메뉴 안내부터 주문, 결제, 스탬프 적립까지 한 번에 가능한 모바일 앱 '빽다방 멤버십'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빽다방 멤버십'은 보다 편리하게 빽다방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로, '스마트오더' 시스템과 스탬프 적립 기능 등을 갖춰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모바일로 편리하게 주문하고 기다릴 필요 없이 매장에서 음료 픽업이 가능한 기능으로, 간편한 주문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스탬프 적립 기능을 통해 음료 1잔당 1개의 스탬프가 적립되어 10개 적립 시 '앗!메리카노' 무료 교환권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본코리아


빽다방 멤버십은 모바일 쿠폰이나 금액권을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는 기프트샵도 운영하고 있으며, 티몬, 11번가 등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에서 구매한 금액권이나 쿠폰을 함께 등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소비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빽다방은 이번 공식 앱 론칭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한 달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꽝 없는 룰렛 이벤트'와 '꽝 없는 사다리타기 이벤트'를 진행해 멤버십 회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더불어 가입 축하 500원 할인 쿠폰, 스마트오더와 기프트샵의 '깜짝! 타임딜' 같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매주 진행하여 추가 혜택을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빽다방 멤버십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빽다방 멤버십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