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창립 20주년 맞이 아디다스와 콜라보한 '울트라부스트 무신 에디션' 한정 발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무신사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협업해 '울트라부스트 무신사 에디션' 스니커즈를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무신사의 20주년을 맞아 무신사와 아디다스가 수년간 쌓아온 견고한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됐다.


'울트라부스트 무신사 에디션'은 아디다스 대표 러닝화 '울트라부스트' 시리즈의 오리지널 모델인 '울트라부스트 1.0'에 무신사 20주년 기념 프린트를 새긴 것이 특징이다. 아디다스의 상징인 3-스트라이프 케이지 양옆에 '무신사'를 한국어, 영어 등 총 6개 나라 언어로 표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무신사


깔끔한 트리플 블랙 색상으로 스트리트, 캐주얼 룩은 물론 재킷이나 슬랙스 팬츠 등 다양한 패션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활용성이 높다. 반사 소재의 리플렉티브 신발끈과 유광 메탈 로고를 뒤꿈치 부분에 삽입하는 등 디테일 포인트를 더해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인다.


울트라부스트의 독보적인 기술인 부스트 미드솔을 사용했으며 어퍼는 프라임니트 공법이 적용돼 밀착감을 높여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무신사는 공식 유튜브 채널 '무신사TV'와 '무신사 매거진'을 통해 제품 협업 이야기와 정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