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벚꽃 닮은 분홍빛 컬렉션 '하트 블라썸' 한정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뛰드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에뛰드가 벚꽃처럼 피어나는 하트를 담은 설렘 가득한 벚꽃 컬렉션 '하트 블라썸'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하트 블라썸'은 벚꽃처럼 피어나는 ‘하트’에서 영감을 얻은 뉴트로 감성의 리미티드 컬렉션 제품으로 따뜻한 분홍색에서 피치 코랄 컬러까지 설렘 가득한 S/S 무드를 담은 제품이다.


메이크업 제품부터 베이스, 선 젤, 퍼프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하트 블라썸'은 컬러별 꿀 조합으로 하트를 부르는 6컬러 아이 섀도 팔레트이다. 톤앤톤 컬러 조합으로 언제 어디서든 데일리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화사한 글리터 펄을 사용하여 독보적인 펄감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뛰드


또한 선명하게 밀착되어 반짝이는 입술로 표현되는 '베러 립스-톡'과 두 볼이 벚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나는 펄 파우더 '블라썸 치크',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래쉬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 등 메이크업 제품들로 화사하고 영롱한 벚꽃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오래도록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새틴피니시 베이스 핑크'와 워터 스플래쉬 텍스처의 산뜻한 '유브이 더블 컷 산뜻 선 젤', 부드럽게 밀착되는 '벚꽃 머랭 퍼프'까지 한정으로 출시됐다.


에뛰드의 ‘하트 블라썸’ 컬렉션은 에뛰드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에뛰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