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타임옴므, 20주년 기념 '타임 스코프' 캠페인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백화점그룹


[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한섬은 타임옴므가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타임 스코프(TIME SCOPE)–세상을 보는 눈'이라는 브랜드 스토리텔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선 타임옴므의 브랜드 철학과 비슷한 삶을 살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삶의 이야기가 담긴 영상·인터뷰·화보 등을 통해 '2020 봄·여름 시즌 컬렉션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정된 '타임옴므 크루'는 뮤지션 장기하, 디자이너 정승민, 포토그래퍼 홍장현 등 총 20명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백화점그룹


이번 '2020 봄·여름 시즌 대표 제품으로는 면을 혼방한 소재의 '벨티드 싱글 트렌치 코트', 후드의 길이 조절이 가능한 '드로우 스트링 후드 트렌치 코트', 앞면과 뒷면에 다른 소재를 적용해 포인트를 준 '백 블록 티셔츠', 두터운 면을 혼방한 소재로 아우터로도 활용이 가능한 '포켓 아우터 셔츠'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전국 30개 타임옴므 매장과 온라인 '더한섬닷컴'에서 판매된다.


타임크루 20인의 '타임 스코프–세상을 보는 눈' 캠페인 화보·영상·인터뷰는 '더한섬닷컴'과 타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