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스틱 맛집' 롯데리아 단 5일 동안만 치즈스틱 '1+1' 이벤트 진행한다

인사이트롯데리아 공식 홈페이지


[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하나 먹을까 두 개 먹을까"


약간 아쉬운 양으로 계산대 앞에 선 사람들을 고뇌하게 했던 롯데리아 치즈스틱이 다시금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롯데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8일까지 5일간 치즈스틱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인사이트YouTube '[Nareum_TV] 나름TV'


바삭바삭한 튀김 옷에 짭짤한 치즈가 들어가 있는 롯데리아 치즈스틱은 20년 동안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집에서 에어프라이기나 프라이팬으로 구워 먹는 냉동 치즈스틱은 뭔가 롯데리아 치즈스틱의 맛과 조금 다르다.


치즈의 오묘한 짭짤함과 바삭한 겉표면에 뿌려진 파슬리 가루는 롯데리아만의 특유의 맛이 있다.


그 독특한 맛 때문에 치즈스틱 하면 어느새 앞에 롯데리아라는 수식어가 자연스레 붙게 됐고 롯데리아는 치즈스틱의 대명사이자 명가가 됐다.


인사이트YouTube '입짧은햇님'


롯데리아는 이번 치즈스틱 이벤트와 함께 AZ버거를 4천 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통한 주문은 불가능하다. 치즈스틱 1+1 이벤트를 누리고 싶다면 매장을 직접 방문해야 한다.


제품 교환권이나 일부 모바일 쿠폰도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제휴 카드 할인이나 타 행사와 중복해서 혜택을 받을 순 없지만 L.POINT 적립은 가능하다.


평소 치즈스틱에 사족을 못 썼거나 주변에 그런 친구가 있다면 빨리 이 소식을 전해주자.


인사이트Instagram 'lotteria_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