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화이트데이 앞두고 뮤즈 아이유와 함께 설렘가득 화보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에스티나


[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제이에스티나는 뮤즈 아이유와 함께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새로운 비주얼 컷을 공개하며, 봄의 시작을 알리는 설렘 가득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에 공개된 비주얼 속 아이유는 물오른 미모와 여성미로 피어나는 봄과 같은 화사한 분위기를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아이유 착장 주얼리는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로 남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별한 하루를 미리 준비하는 이들에게 화이트 데이 선물로도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한다.


'마리벨'은 달을 모티브로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주얼리로, 고급스러운 무드가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이템이다. 특히, 브릴리언트 컷 1부 다이아가 세팅된 목걸이는 다이아 본연의 반짝임을 느낄 수 있어 더욱 특별함을 선사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에스티나


'조엘 페를리나'는 모던한 링크 유닛과 모거나이트 핑크 스톤, 화이트 스톤의 믹스매치가 감각적인 주얼리로, 로맨틱한 감성을 한 층 더해주는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따듯한 봄날을 더 빛나는 하루로 만들어줄 데이트룩 주얼리로도 제격이다.


너와 함께 하고 싶은 특별한 시간의 의미를 담아 시계 선물도 인기가 좋다. '제이제이 시그니처 워치'는 J이니셜를 모티브로 한 엣지있는 케이스가 모던한 분위기를 내는 매력적인 메탈 시계로 데일리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 졸업입학 시즌을 비롯해 행복한 화이트데이까지 아이유가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모든 제이에스티나 주얼리와 시계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