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 LPGA 골프웨어, '유연석 · 정주연' 함께한 2020 S/S 시즌 화보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한세엠케이가 'PGA TOUR & LPGA 골프웨어' 2020 S/S 시즌 화보를 24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는 전속 모델인 배우 유연석과 정주연의 우아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겨있다. 특히 3년 연속 모델로 활약하는 유연석은 화보를 찢고 나올 듯한 완벽한 스윙폼으로 실제 프로 선수와 같은 자태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프로가 선택한 골프웨어로 잘 알려진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신제품은 한층 강화된 퍼포먼스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통기성 좋은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우수한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여기에 탄소섬유 도전사 원단을 적용, 미세먼지까지 막아주는 프로텍트 기능을 더해 명실상부 퍼포먼스 골프웨어로서의 타이틀을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올해 미국프로골프의 김시우 프로, 한국프로골프 김대현 프로 등과 후원 계약을 체결하며 남성 선수까지 후원 영역을 대폭 확대, 총 12명의 선수가 'PGA TOUR & LPGA 골프웨어'를 입고 2020년 시즌 특급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