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0일(화)

밤 무서워하는 여친한테 선물하면 꿀잠 자게 해주는 이케아 '보들+폭신' 댕댕이 인형

인사이트Instagram 'saetbyul_'


[인사이트] 고명훈 기자 = 작고 아담한 강아지도 좋지만 품 안에 쏙 들어오는 커다란 댕댕이 역시 너무나 사랑스럽다.


이 커다란 댕댕이를 똑 닮아 종일 안아주고 싶은 강아지 인형이 있다.


가구 및 생활용품 브랜드 이케아에서 판매하는 '고시그 골든(GOSIG GOLDEN)' 강아지 인형이다.


똘망똘망한 검정 눈에 떡하니 입을 벌려 혀를 내밀고 있는 빙구같은 모습이 순댕이 골드 리트리버를 떠올리게 한다.


인사이트Instagram 'jjooooo33'


보기만 해도 안아주고 싶게 만드는 이 댕댕이 인형은 보들보들하고 푹신한 촉감 때문에 계속 만지다 보면 세상 편안해지는 느낌이 든다.


이 댕댕이 인형을 꼭 안고 있으면 불면증에 괴로워하던 사람들도 자기도 모르게 스르르 잠에 빠지게 되는 마법 같은 일이 일어날 것이다.


반려견을 키우는 집사들에게도, 평소 강아지를 키우고 싶었지만 사정상 못 키우던 이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는 인형이다.


볼 때마다 힐링시켜주는 이 댕댕이 인형은 이케아 광명점, 고양점 그리고 이케아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bin_kk'


40cm 크기의 작은 강아지 인형은 9,900원에, 70cm 큰 강아지 인형은 1만 9,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밤마다 무서워서 잠을 잘 자지 못하는 여자친구가 있는가. 매번 가서 직접 여자친구를 안아 줄 수 없다면 고시그 골든 강아지 인형을 선물해보자.


당신의 사랑을 받은 여자친구가 이제 곤히 꿀잠에 들 수 있게 말이다.


인사이트Instagram 'kkangggg'


인사이트Instagram 'jjooooo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