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피자 한 판 사면 '한 판 더' 주는 도미노피자 '한 판 더 페스티벌' 오는 23일 끝난다

인사이트도미노피자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도미노피자에서 피자를 주문하면 한 판을 더 주는 '한 판 더 페스티벌'이 진행되고 있다.


배가 터질 때까지 맛있는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치기 싫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을 듯하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23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프리미엄 피자(L) 방문 포장 주문 시 클래식 피자 3종(슈퍼슈프림 피자, 슈퍼디럭스 피자, 포테이토 피자) 중 L사이즈 피자 한 판을 추가로 제공한다.


위 세 가지 피자의 본래 가격은 2만 5,900원. 이 클래식 피자 중 한 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피자 덕후들에게는 최고의 기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도미노피자


클래식 피자 3종 이외에도 프리미엄 피자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와규 앤 비스테카,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등도 이벤트 대상이다.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피자'는 쫄깃한 나폴리 도우와 얇고 바삭한 씬 도우 사이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무스를 가득 채운 샌드 크러스트를 자랑한다.


그 위에 탱글탱글하고 쫀득한 식감이 특징인 블랙타이거 슈림프가 메인 토핑으로 올라가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도미노피자


'미트미트미트 피자'는 육즙이 가득한 비프스테이크와 감칠맛 넘치는 BBQ포크, 고소함의 상징인 리얼불고기로 빈틈없이 도우를 채웠다


그 위에 부드러운 페터크림치즈, 모차렐라치즈, 체더치즈, 트러플크림소스 등을 함께 더해 고기의 매력을 푸짐하게 표현했다.


인사이트도미노피자


마지막으로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는 최상급 스테이크 '블랙앵거스 스테이크'에 부드러운 랍스터 살(랍스터 두흉부 살)만 다져 감칠맛을 극대화한 '랍스터 볼'이 올라간 피자다.

거기에 모차렐라, 페터크림, 리코타 등 3가지 치즈 블렌딩까지 더해져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피자 한 판 가격으로 배부른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한 판 더 페스티벌'은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단 주문당 1회 사이드디시 반값 할인을 제외하고 여타 제휴 및 할인은 불가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푸짐하게 피자 드실 수 있도록 한 판 더 페스티벌을 진행하게 됐다"며 "풍성함 가득한 이번 축제를 놓치지 마시고 가족,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사이트도미노피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