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아르마니 뷰티

'빛나는 피부+내추럴한 모습'으로 극강의 청초함 뽐낸 신예 배우 고윤정의 일상 사진

인사이트Instagram ‘goyounjung’


[인사이트] 최동수 기자 = 독보적인 분위기로 워너비 스타 반열에 오른 신인 배우 고윤정이 일상에서도 빛나는 미모를 과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4일 고윤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르마니뷰티 #블루쿠션'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세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고윤정은 수수한 메이크업과 심플한 옷차림, 하얗게 빛나는 피부를 자랑했으며 청초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goyounjung’


사진에는 최근 화보 촬영을 진행했던 뷰티 브랜드의 쿠션을 들고 있는 내추럴한 고윤정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사진이 더욱 화제가 된 이유는 그녀가 가지고 있는 쿠션이 그동안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신제품이라는 것.


공개된 제품은 아르마니 뷰티에서 새롭게 출시된 ‘디자이너 메쉬 쿠션’인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아르마니 뷰티


'디자이너 메쉬 쿠션'은 기존에 레드, 핑크 등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쿠션으로 매 출시마다 화제를 일으킨 아르마니 뷰티에서 선보인 빛나는 메탈 소재의 럭셔리한 블루 패키지 쿠션으로 출시 전부터 입소문을 타고 관심을 모아왔다.


'디자이너 메쉬 쿠션'은 오늘(21일) SSG몰에 선 출시되어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출시일은 28일이다.


인사이트아르마니 뷰티


블루 피그먼트를 담아 일명 ‘블루 쿠션’으로도 불리는 '디자이너 메쉬 쿠션'은 피부의 노란기와 다크닝을 화사하게 보정해주어 맑은 피부 톤과 럭셔리한 광채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고농축 밀키 에센스와 수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한편 '디자이너 메쉬 쿠션'은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97,000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