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 '빛베리'가 호프집서 헌팅 했던 남편과 결혼까지 결심한 이유

인사이트Instagram 'berry.314'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몸매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BJ '빛베리'를 알고 있는가.


늘씬하고 풍만한 글래머 몸매에 예쁜 얼굴까지 겸비한 빛베리는 아프리카, 유튜브 등에서 꾸준히 활동하는 BJ이자 프로 코스튬 플레이어다.


이렇게 인기, 외모 모든 것을 다 갖춘 빛베리는 그의 팬이라면 이미 모두 알고 있듯 이미 결혼을 한 유부녀다.


그의 남편은 자세한 인적 사항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이따금 빛베리의 방송에 출연해 아내와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고는 했다.


인사이트Twitch '빛베리'


둘의 달달한 모습을 지켜본 누리꾼들은 이들의 달달한 '러브스토리'에도 관심을 두기 시작했다.


빛베리는 과거 자신의 방송에서 남편과 처음 만났을 때의 기억을 전한 바 있다. 당시 빛베리는 남편의 '당당'한 모습이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둘의 첫 만남은 호프집에서 시작됐다.


지금의 남편이 빛베리에게 다가와 다짜고짜 "우리 만납시다"라고 말했고 이에 빛베리는 칼같이 거절했다.


그러자 남편은 "서로 어떤지 다 알고 만날 거면 연애가 아니라 결혼을 해야 하는 거 아닌가"라며 "서로 알아가는 게 연애다. 당신이 마음에 드니 연애부터 합시다"라는 당당한 멘트를 날렸다고 전해졌다.


인사이트 Instagram 'berry.314'


남편의 당당한 태도에 호감을 느낀 빛베리는 이내 합석 후 대화를 이어갔고 이후에도 만남을 지속하다 결국 지금의 결혼 생활까지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자신감 있는 태도와 당당함, 톡톡 튀는 매력이 결국 '빛베리'라는 최고의 미모를 갖춘 여성을 얻는 데 일조한 것이라는 평이 나온다.


이들의 연애 스토리를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자신감 있는 태도가 미녀를 얻는 거네", "운명적인 러브스토리 같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빛베리는 앞서 남성잡지 맥심의 표지를 장식하기도 했고 지난해에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에 등장하는 캐릭터 나미를 코스튬 해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