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저스트 아이팔레트' 새로운 컬러라인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라카가 '저스트 아이팔레트'의 새로운 컬러라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뉴트럴 컬러와 반짝이는 펄 소재의 섀도 4가지 색을 조합한 저스트 아이팔레트는 라카의 베스트셀러다.


특히, 4가지 라인 중 '프레시'와 '피크닉' 컬러 라인은 올리브영 공식 론칭 일주일만에 전국 품절을 기록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새롭게 선보인 컬러라인은 '로투스'와 '탠져린' 2종으로, 기존 컬러라인과 달리 펄 소재 섀도를 제외한 순수 플레인 컬러로만 조합된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카


연꽃의 단아한 색에서 영감을 받은 '로투스'는 차분한 핑크 계열의 컬러로 구성됐으며, '탠져린'은 귤의 청량한 색에서 착안해 오렌지 및 브라운 계열의 컬러를 담았다.


라카 제품 특유의 '쉽고 편안한 제형'으로 별도의 툴 없이 손으로 발라도 섬세하게 밀착되고 은은하게 발색돼 단독 컬러로 사용하거나 컬러 조합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라카는 이번 신제품과 함께 신선한 '한복' 화보를 선보인다. 저스트 아이팔레트 제품 특유의 은은하고 맑은 텍스쳐를 한복 소재에 빗대어, 움직일 때마다 빛을 투과하는 소재감으로 제품의 특징을 비주얼라이징했다.


이번 신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며, 오는 3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