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말차와 홍차에 프리미엄 원유 담은 '말차 라떼·홍차 밀크티' 2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동원그룹


[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동원F&B가 녹차음료 1등 브랜드 '보성녹차'에 국내산 1등급 원유를 더한 '보성라떼'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성라떼' 2종은 천혜의 녹차 특산단지 보성군과 협업해 우수한 유기농 찻잎을 선별해 만들었으며, 동원F&B의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의 국내산 1등급 원유를 담아 부드럽고 건강한 맛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보성말차'는 녹찻잎 중 최고로 치는 첫물 찻잎을 갈아 만든 국내 최초 RTD(Ready to Drink) 말차 음료다. '보성홍차'는 찻잎을 항아리에 담아 차의 향을 유지하면서 발효시키는 자체 방식으로 홍차의 풍미를 최대로 구현해낸 홍차 음료다.


또한 '보성라떼' 2종은 동원그룹의 최신 무균충전 공법으로 만들어 더욱 안전하고 차 본연의 맛이 살아있다. 무균충전 공법은 살균한 음료를 무균설비에서 페트에 담는 공법으로, 살균을 위한 열처리 공정이 없기 때문에 원료의 영양소를 최대한 유지하면서 원료가 가진 고유의 맛과 향을 살릴 수 있다.


'보성라떼' 2종(보성말차 라떼, 보성홍차 밀크티)의 용량은 500ml이며 가격은 2,500원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