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4일) 미스터피자서 피자 시키면 '초코 치즈케이크피자' 공짜

인사이트미스터피자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커플들의 첫 기념일(?)이나 다름없는 밸런타인데이가 시작됐다.


맛있는 것도 먹고 영화도 보며 특별하게 보내고 싶지만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외출이 어려운 상황.


어쩔 수 없이 집 데이트를 해야 하는 커플들을 위해 맛있는 피자도 먹고 달콤한 초콜릿도 먹으며 밸런타인데이를 특별하게 보낼 방법을 소개한다.


최근 미스터피자는 밸런타인데이인 오늘(14일)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한 고객에게 초코 치즈케이크피자를 공짜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 / 미스터피자


초코 치즈케이크피자는 꾸덕꾸덕한 캘리포니아 크림치즈에 쌉싸름한 다크 초코 브라우니 큐브가 콕콕 박혀있는 피자다.


여기에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초코 시럽이 듬뿍 뿌려져 피자 한 판을 먹고 디저트로 즐기기 딱 좋다.


초코 치즈케이크피자 단품은 1만 2천 원이지만 프리미엄 피자인 아모르파티, 아모르파티 쉬림프, 씨푸드아일랜드,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로맨틱콤보, 러블리피스,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트 중 한 가지를 주문하면 공짜로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mrpizzalove'


R사이즈 주문 시에는 초코 치즈케이크피자만, 그리고 L사이즈 주문 시에는 복숭아 와인까지 세트로 제공된다.


초코 치즈케이크피자는 3월까지만 한정 판매되니 피자 하나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기회를 놓치지 말자.


한편 초코 치즈케이크피자가 싫다면 프리미엄 피자 R사이즈 주문 시 오븐치즈 미트스파게티, 홈샐러드(9구), L사이즈 주문 시 킹닭다리, 바비큐폭립, 펫피자에서 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