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라이즈업'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밀레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프랑스 정통 브랜드 밀레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라이즈업(RISE UP)'을 13일 발표했다.


'라이즈업'은 1950년대 산 개척자들의 사고방식에 기반을 두고 그 정신을 내포한 슬로건으로 99년의 긴 등산 역사를 지닌 밀레가 걸어온 길과 방식, 의지를 담고 있다.


한국적으로 해석하면 '마음의 소리에 집중하고, 그걸 행동으로 옮겨라'라는 의미이며 덧붙여 '천편일률적인 일상생활 속에서 늘 마음 한 켠에 품고 있는 꿈을 도전과 모험을 통해 실현하자'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밀레는 새 슬로건 발표와 함께 브랜드 99주년 기념상품 출시와 이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 고유의 철학과 정체성을 공고히 할 계획이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밀레


더불어 '라이즈업' 캠페인 영상에서 메인으로 보이는 'GTX 트릴로지 재킷'은 알프스 3대 북벽인 그랑드 죠라스, 아이거, 세르빈(마테호른)을 연속으로 오르고 내리는 트릴로지 등반 이념을 기반으로 1987년 첫선을 보인 트릴로지 시리즈의 대표 바람막이다.


역동적인 컬러 배색과 트릴로지 로고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트렌디한 뉴트로 아웃도어룩 연출을 돕는다. 방수·방풍 기능성 원단인 고어텍스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소비자가격은 32만 9천원이다.


밀레는 캠페인 영상 공개 기념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밀레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