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지혜, 시선 강탈 '생기 광채' 피부 비결은 '시세이도 글로우 쿠션'

인사이트Instagram 'jihye8024'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배우 서지혜는 드라마 막바지 촬영 속에서도 생기와 광채 나는 피부로 감탄을 자아냈다.


서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대기 중 생기와 광채가 베어나오는 시세이도 글로우 쿠션과 함께'라는 글과 함께 2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우아한 여신 미모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뽐내며 큰 눈망울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서지혜의 깨끗하고 광채 나는 피부가 눈길을 끌었다.


서지혜의 여신 미모를 만들어준 뷰티 아이템은 시세이도의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보완해주고, 은은한 글로우 피부 표현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세이도


해당 제품은 2016년 첫 출시된 시세이도 글로우 쿠션의 리뉴얼 버전으로 한국 여성들 피부 톤에 맞게 기존 6가지 색상이 조정되고 2가지 쉐이드가 추가되어 총 8가지 쉐이드로 선보인다.


터치하는 순간 촉촉한 수분감과 함께 얇게 밀착되는 포뮬러가 눈에 띄는 모공과 거친 피부결을 자연스럽게 매꿔주어 매끈하게 커버된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


어떤 피부 컨디션에서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어드밴스드 센싱 테크놀로지가 마르지 않는 피부를 선사해 자연스러운 광채를 자랑한다.


한편, 서지혜의 생기 광채 뷰티 아이템은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