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피자헛

오늘(14일)부터 피자헛 모델 양준일, 피자 1판 구매하면, ‘1 판 더’ 주는 이벤트 한다.

인사이트피자헛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피자헛이 오늘 2월 14일(금)부터 3월 31일(화)까지 파격적인 할인행사 '양준1+1'을 진행한다.


'양준1+1'은 피자 사이즈 상관없이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한 판을 주문하면 메가크런치 한판을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14일 피자헛은 최근 가요계 신드롬으로 부활한 양준일과 브랜드 모델 계약을 맺고 '양준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가요톱텐


양준일은 2001년 발매한 본인 노래 'Do you speak English' 속 가사에 썼던 피자헛의 실제 모델이 되어 '양준1+1' 프로모션을 함께하게 됐다.


피자헛은 새로운 광고 모델을 발탁한 기념으로 공식 인스타 계정을 통해 '뉴 핏자맨을 찾아라', '복면피자왕을 찾아라' 등 퀴즈 콘텐츠를 진행하는 등 소통을 진행 중이다. 


또한 현재 운영 중인 양준일 리베카 공식 팬카페에는 '양준일 피자헛 박스' 등 팬아트 콘텐츠들이 게시되고 있으며 피자헛 관계자는 이에 응답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인사이트YouTube 'official양준일'


다시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양준일은 지난 9일 개설한 유튜브 채널 'official양준일'에 피자헛 광고 촬영장에서 찍은 듯한 영상을 게재하기도 했다. 


영상 속 양준일은 여전히 뛰어난 외모와 유머 감각, 그리고 세련된 패션을 선보이며 촬영장에서의 즐거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현장 스태프들과 화기애애하게 대화를 나누며 미소를 짓거나 장난스럽게 피자판을 돌리며 춤을 추기도 했다.


인사이트피자헛


피자헛과 양준일이 함께 호흡을 맞춰 촬영해 시너지가 넘치는 이번 광고는 TV 및 피자헛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 많은 팬들에게 기대감을 더해 주는 중이다. 


인사이트피자헛


한편 오늘부터 피자헛에서 진행하는 행사는 '프리미엄 피자 한 판 주문하면 양준일이 한판 더! 쏜다!'로 프리미엄 피자 사이즈에 상관없이 배달 혹은 포장 주문 시 맛있는 메가크런치 한판을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피자헛 홈페이지, 앱을 통해 온라인 주문 고객에 한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일정은 2월 14일 금요일부터 3월 31일 화요일까지 진행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피자헛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