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4일(수)

독한 몸매관리로 다이어트 자극하는 걸그룹 멤버 5

via 연합뉴스, LUV 뮤직비디오 


많은 여성들 못지않게 걸그룹 멤버들 역시 몸매 관리에 열심히 한다.

 

다이어트가 필요치 않아 보이는데도 컴백할 때마다 폭풍 감량한 모습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고는 한다.

 

철저한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몸매 관리에 힘쓰는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도 자극제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다이어트를 자극하게 하는 걸그룹 멤버들을 모아 소개한다.

 
1. '원더걸스' 유빈
 

via 연합뉴스, JYP 엔터테인먼트

 

3년 만에 컴백한 원더걸스 유빈은 다이어트로 완성한 날씬한 몸매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컴백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유빈은 몸에 초밀착되는 수영복 패션도 무리 없이 소화해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간 유빈은 SNS를 통해 필라테스로 몸매 관리 중임을 밝혀왔다. 또 그는 과거 패션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저녁 무렵에는 한강에서 자전거나 인라인을 탄다"며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한 바 있다.


2. '에프엑스' 루나
  

via 연합뉴스, 루나 인스타그램


에프엑스 루나도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아왔다. 

루나는 과거 한 화보 촬영 인터뷰에서 "좀 더 예쁜 라인을 위해 먹는 것부터 운동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며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고 있음을 밝혔다.

 

3. '시크릿' 전효성
 

via 연합뉴스, 코스모폴리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는 전효성도 다이어트에 도전해 매끈한 각선미로 눈길을 끌었다. 

 

전효성은 첫 솔로 앨범 '판타지아' 쇼케이스에서 "'굿나잇 키스'때 찍힌 사진들을 보면 숙이는 안무서 뱃살이 살짝 보였다"며 "걸그룹이 아닌 것 같아 힘들 때마다 변신을 마음먹었다"고 전했다.

이에 전효성은 다이어트 방법으로 철저한 식이요법을 실시했다. 그는 "두부와 올리브, 누들 샐러드를 먹었다"며 "일주일 동안은 바나나 두개, 두유 하나, 계란 두개를 먹었다"고 혹독한 다이어트 과정을 설명한 바 있다.
 

4. '씨스타' 소유

  


via 온스타일 '겟잇뷰티'

 

소유는 한 달 만에 무려 8kg을 감량한 비법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달 24일 소유는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출연해 뷰티 특강을 하던 중 8kg을 감량하기 전후 사진을 공개하며 "정말 미친 듯이 운동하고 미친 듯이 안 먹었다"고 말했다.

 

당시 소유는 "잠깐 활동을 쉬는 기간 동안 아무것도 안하는 시간이 아까웠다"며 "'난 돼지가 아니야. 보여줄 수 있어' 해서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했다. 이를 악물고 독하게 살을 뺐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줬다.

 

5. '에이핑크' 정은지

  


via 
연합뉴스, LUV 뮤직비디오
 

정은지 역시 다이어트 성공으로 숨겨진 미모를 뽐냈다.

 

정은지는 과거 라디오 방송서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출연 당시 있었던 일화를 털어놓으며 "배우 김범 오빠 얼굴이 작아 고생했다"며 "김범 오빠 얼굴과 비교되니까 저절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정은지는 평소 규칙적인 식단을 짜서 적게 먹고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