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만 보면 군침 흘리는 덕후들 위해 새로 출시된 상큼+달달 CU '쫀득한 딸기마카롱'

인사이트Instagram 'awe.somm'


[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한 입 베어 물면 특유의 달콤한 맛으로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리는 해주는 마카롱.


이제는 초콜릿, 사탕을 뛰어넘어 많은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디저트이자 간식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맛과 가성비를 모두 잡은 마카롱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는 CU가 신상품 '쫀득한 딸기마카롱'을 출시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쫀득한 딸기마카롱은 CU 마카롱 시리즈의 시즌 한정판으로 영롱한 핑크빛이 맴도는 딸기 맛 마카롱 3개로 구성돼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ukso_j'


전부 딸기맛이긴 하지만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맛을 자랑하고 있다.


가장 연한 색의 마카롱은 가볍고 무난한 딸기맛이다. 물결무늬가 들어간 마카롱은 연한 마카롱보다 더 새콤달콤한 맛을 자랑하고 있다.


진한 핑크색의 마카롱은 아주 강렬한 딸기맛이 난다. 마카롱 필링 중앙에 달콤한 딸기잼이 들어있어 진한 딸기 맛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


가장 특색 있는 제품이다 보니 지금까지 나온 CU의 마카롱 시리즈에서 제일 호평을 받고 있다.


물론 CU의 다른 마카롱 시리즈와 다르게 전부 딸기로만 구성된 제품이라 호불호가 조금 갈릴 수 있겠지만 만약 딸기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꼭 먹어볼 필요가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awe.somm'


인사이트Instagram 'somi3686'


쫀득한 딸기 마카롱의 가격은 3,200원이다. 3,2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필링이 가득 찬 달콤한 마카롱을 세 개나 맛볼 수 있는 것이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마카롱 한 개의 평균 가격이 2천 원 선인 것과 비교하면 상당히 저렴함을 알 수 있다.


추운 겨울 칙칙한 방안에만 있어 혀가 회색으로 변해버린 것 같다면 근처 CU로 달려가 입안에 달콤한 핑크빛 자극을 줘 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omi3686'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