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2월 생일 맞은 '떡순이' 친구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달달 폭발 '꿀떡 케이크'

인사이트Instagram 'duksoon2ne_ricecake'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꿀떡' 삼킬 만큼 맛있어서 이름이 지어졌다는 우리나라 전통 떡 꿀떡이 이번엔 케이크로 새롭게 태어났다.


알록달록 한번 보면 감탄하지 않을 수 없는 비주얼의 '꿀떡 케이크'가 그 주인공이다.


다가오는 2월에 생일을 맞는 '떡돌이·떡순이' 친구에게 선물하기 딱 좋겠다.


'꿀떡 케이크'는 이름 그대로 탐스럽게 생긴 꿀떡 하나하나를 정성스럽게 모아 케이크 모양대로 쌓은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korea.dduk'


밑에는 하얀 백설기가 얇게 깔려 있고 그 위에 알록달록한 꿀떡들이 색깔별로 차곡차곡 쌓여있다. 조그마한 꿀떡들이 모여 커다란 케이크로 탄생했다. 동서양의 오묘한 조합이다.


색깔도 다양하다. 백미로 만든 흰색, 딸기 체리로 만든 분홍색, 쑥을 섞은 초록색, 단호박을 넣은 노란색 등 짙고 고운 색의 옷을 입고 있다.


이렇게 모양도 색깔도 예뻐서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사랑받는 꿀떡이 이제는 하나로 뭉쳤다.


인사이트Instagram 'dduckhana'


케이크는 부드러워야 한다는 편견을 이 쫄깃쫄깃한 꿀떡 케이크가 깨주고 있다. 달콤한 꿀떡을 하나씩 떼어먹는 재미도 쏠쏠하다는 후문이다.


2월에 곧 다가올 친구 생일에는 특별한 꿀떡 케이크를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달달한 떡을 좋아하는 떡순이 친구라면 잊지 못할 선물을 해 준 당신에게 무한 감동을 할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korea.dduk'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