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예뻐진 여자친구, 다음달 3일 역대급 '신곡'으로 컴백해 '꽃미모' 자랑한다

인사이트쏘스뮤직


[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여자친구가 새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28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회:래버린스'(回:LABYRINTH)의 Room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자친구는 창문의 빛을 받으며 표정 없는 얼굴로 카메라를 바라본다. 여섯 멤버의 나른하고 차분한 분위기가 몽환적인 느낌을 준다. 


두 번째 사진은 한 공간에 있지만 서로 다른 생각과 행동을 하는 여자친구의 모습을 보여준다. 무심하면서도 따분한 표정이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인사이트쏘스뮤직


여자친구는 최근, 과거 발매된 앨범의 이야기들을 집약한 'A Tale of the Glass Bead : Previous Story'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한층 깊어진 음악적 서사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回:LABYRINTH'는 쏘스뮤직과 빅히트가 협업해 처음 선보이는 앨범으로, 완성도 높은 비주얼 콘텐츠를 필두로 음악,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등에서 역대급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2월 3일 새 미니앨범 '回:LABYRINTH'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인사이트쏘스뮤직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