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초코식빵' 사이에 새콤달콤 설향 생딸기+생크림 듬뿍 들어간 편의점 신상 '초코딸기샌드'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초코와 딸기 덕후 모두를 충족시킬 역대급 신상 초코딸기샌드위치가 등장했다.


지난 27일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상품 '초코딸기샌드'를 공개했다.


초코딸기샌드는 초코 식빵 속에 생크림과 딸기가 들어 있는 샌드위치로, 보기만 해도 달달해지는 진한 초코색 식빵이 특징이다.


초코 식빵 사이에는 부드러운 연유 크림과 큼지막한 설향 딸기가 듬뿍 들어있다.


달콤함이 느껴지는 비주얼은 마치 딸기가 잔뜩 매달린 초코 나무(?)를 연상케 한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한입 베어 물면 식빵 사이로 연유 크림이 한가득 뿜어져 나온다. 연유의 달달한 맛은 부드러운 생크림과 더해져 달콤함의 풍미를 더한다.


크림에 에워싸인 큼지막한 딸기는 입안 가득 향긋한 딸기 과즙을 '팡팡' 터뜨린다. 새콤달콤한 딸기와 진한 코코아 향의 초코 식빵이 그야말로 찰떡궁합을 이룬다는 평이다.


전반적으로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식감 때문에 우유와 함께 먹으면 환상적인 맛을 자아낸다고 전해진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초코딸기샌드의 가격은 2,400원으로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 만약 주위에 초코와 딸기 덕후가 있다면 '초코딸기샌드'를 꼭 알려주도록 하자.


특별함이 배가 된 '인생 딸기 샌드위치'를 맛보게 될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