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복학왕' 속 실제 인물 봉지은을 자기 회사에 취직 시킨 기안84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웹툰 '복학왕'의 실제 모델인 봉지은 씨를 회사로 입사시켰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새 사무실에서 업무를 이어가는 기안84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기안84는 새 보금자리와 함께 최근 입사한 두 신입직원을 소개했다.


그중 한 명은 시청자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었다. 바로 기안84의 웹툰 '복학왕' 봉지은 캐릭터의 실제 모델인 봉지은 씨가 소개됐기 때문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웹툰 속 봉지은은 한없이 순수한 성격에 귀여운 외모로 큰 인기를 모았던 캐릭터다.


특히 봉지은 캐릭터는 주인공 우기명의 전 여자친구로 등장해 작품에 풍성함을 더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때 극을 이끌던 캐릭터의 실제 모델인 봉지은 씨는 등장과 동시에 만화 속 캐릭터와 똑 닮은 미모를 선보였다.


똘망똘망한 눈에 또렷한 이목구비를 갖춘 봉지은 씨는 동명의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과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여기에 일자로 내린 앞머리까지 웹툰과 똑같은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봉지은 씨는 시청자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마치 만화를 찢고 나온 것 같은 봉지은 씨를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봉지은 씨를 회사에 입사시키며 시청자 눈길을 모은 기안84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네이버 웹툰 '복학왕'


Naver TV '나 혼자 산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