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와 친구들이 엄청 맛있게 마시던 '버터 맥주' 한국에도 정식 출시됐다

인사이트영화 '해리 포터'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


2000년대 초 수많은 학생에게 해리포터 병(?)을 유발하며 전 세계에 신드롬을 일으킨 '해리포터' 시리즈.


소설을 극화시킨 영화 해리포터는 실제 마법을 보는 듯한 장치들을 등장시켜 영화 속의 소품 하나하나 로망을 품게 했다.


마법 지팡이부터 빗자루, 마법 가루, 말하는 모자 등 신비로운 마법 미가 뿜뿜하는 소품들은 진짜로 호그와트가 존재할 것만 같은 입체감을 불어넣었다.


인사이트Instagram 'marketamelicher'


특히 해리와 친구들이 '스리 브룸스틱스'바에서 종종 마시던 '버터 맥주'는 해리포터 덕후들이 꼭 먹어야 할 버킷리스트에 늘 상위를 차지해 왔다.


그동안은 버터 맥주를 영국 런던의 해리포터 스튜디오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지라 대부분은 그 맛을 상상에 맡겨야만 했다.


그런데 이제는 이 버터 맥주를 한국에서도 맛볼 수 있다고 한다.


지난 22일 버터 스카치 비어 공식유통업체 리즈코리아 'reedskorea'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해리포터 버터 맥주를 정식 수입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Instagram 'reedskorea'


알려진 바에 따르면 해리포터 버터 맥주는 버터 스카치 맛이 나는 무알코올 맥주다.


버터 스카치는 황설탕과 버터, 당밀, 크림, 바닐라, 소금 등의 재료로 만드는 과자류다.


맥주 향만 살짝 도는 달콤한 음료에 가깝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Instagram 'reedskorea'


따라서 해당 해리포터 버터 맥주의 출시 소식에 해리포터 덕후들은 들뜬 반응이다.


참고로 해리포터 버터 맥주는 4월 전까지는 오프라인에서만 판매될 예정이며 이후에 온라인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현재는 판매처가 정해지지 않은 상태로 설 연휴가 지난 후부터 순차적으로 공지된다고 한다.


인사이트Instagram 'hannahsbitess'


인사이트Instagram 'theetscent'


인사이트Instagram 'jooo_w814'


인사이트영화 '해리 포터'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