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콤보랑 먹으면 '단짠'매력 폭발해 무조건 시켜야된다는 교촌치킨 신상 치즈볼

인사이트Instagram 'jj_dd_0'


[인사이트] 최동수 기자 = 달콤 짭조름한 맛에 쫄깃함까지 폭발하는 교촌 치즈볼이 '치킨 마니아'들의 입소문을 제대로 타고 있다.


지난달 치킨 업계 1위인 교촌치킨은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치즈볼 2종 '교촌 퐁듀 치즈볼'과 '교촌 고르곤 치즈볼'을 선보였다.


교촌 치즈볼은 공개와 동시에 쫄깃하고 바삭한 맛으로 어떤 메뉴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한다고 알려져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교촌 최고 인기 메뉴 중 하나인 허니콤보와 치즈볼의 환상적인 궁합은 이미 많은 사람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Instagram 'muk_honddon'


달달하고 짭짤한 허니콤보와 풍미를 더 해주는 치즈볼은 이젠 함께 시키지 않으면 섭섭한 메뉴가 됐다.


이미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허니콤보+치즈볼 공식이 역대급 대박이라는 폭풍 후기가 올라오고 있다.


이 조합을 먹어본 누리꾼은 "정말 단짠 폭발이다", "한 번만 더 먹었으면 좋겠다", "바로 시킨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muk_honddon'


가격도 저렴하다. 교촌 치즈볼의 가격은 부담스럽지 않은 5천 5백 원으로 마음껏 먹부림이 가능하다.


설 명절을 앞둔 오늘, 허니콤보 치킨과 환상의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내는 교촌 치즈볼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한편 치즈볼 판매 매장 및 자세한 사항은 교촌치킨 홈페이지 및 주문 앱 내 메뉴 소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muk_honddo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