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사람들한테 "너희 커플처럼 연애하고 싶다"는 말 들으면 '워너비 연애'를 하고 있다는 증거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너넨 어쩜 그렇게 예쁘게 만나?", "나도 너네처럼 연애하고 싶다".


혹시 주변인들에게 위와 같은 이야기를 들어본 경험이 있는가. 이런 말을 들을 때면 왠지 모르게 어깨가 올라가고 내 연인이 자랑스럽게 느껴질 것이다.


원래 연애라는 것은 남들과 상관없이 둘만 좋으면 되지만, 그래도 남들에게 '인정'을 받으면 더 만족스럽고 안정적인 연애를 할 수 있게 된다.


다른 사람들이 꿈꾸는 워너비 연애를 지금 당신이 하고 있다는 뜻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우리 커플이 그 누구보다 예쁘게 사귀고 있음을 인정하는 주변인들의 멘트는 무엇이 있을까.


지금부터 소개할 테니 이런 얘기를 들어본 적이 있는지 신중하게 생각해 보자.


결혼은 언제 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어비스'


지금 당장 결혼해도 될 것처럼 서로를 위해주는 모습을 보고 주변에서 꼭 건네는 말이다.


오랜 시간 안정적인 연애를 하고 있기 때문에 결혼을 해도 전혀 문제가 없을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나도 너처럼 연애하고 싶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서로를 아끼며 예쁘게 만나는 커플을 보면 당연히 부러워지기 마련이다.


꽁냥꽁냥한 커플들은 부러움 반 질투 반의 마음으로 이런 연애를 해보고 싶게 하는 마음을 생기게 한다.


너희 둘이 진짜 닮았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Naver TV '플레이리스트'


커플은 애초에 닮은 사람끼리 만날 수도 있고, 사랑하면서 닮아갈 수도 있다.


표정이나 말투, 성격까지 닮아가면서 한 몸인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서로의 분신과도 같이 여겨진다.


너는 운이 참 좋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오 나의 귀신님'


세상에 사람은 많지만 예쁜 사랑을 할 수 있을 만큼 자신과 맞는 짝을 찾기는 쉽지 않다.


서로가 사랑하기도 쉽지 않은데, 서로 싸우지 않고 이해하며 사랑을 키워나가는 커플은 서로가 운이 좋은 게 사실이다.


넌 걔한테 잘해라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아홉수 소년'


주변인의 입장에서 보면 내 친구의 연인이 도대체 어떤 사람이길래 이렇게까지 친구를 변화시켰는지 신기하다.


그러면서도 긍정적으로 변화하는 친구의 모습이 보기 좋아 괜히 "걔한테 잘하라"며 놀리곤 한다.


어떻게 그렇게 오래 만나?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MBC 'W'


사랑에 빠지는 일은 쉬울지 몰라도 이 사랑을 오랜 시간 유지하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다.


이런 커플을 보면 당연히 정말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게 되고 그 비결이 궁금해질 수밖에 없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