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목요일(23일)까지 '배민'서 BBQ치킨 주문하면 최대 6천원 '할인'해준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BBQ치킨을 싸게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지난 20일 BBQ치킨은 배달 주문 서비스 '배달의민족'과 함께 최대 6천 원까지 치킨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달의민족을 이용하는 회원들은 지난 19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배민 앱을 통해 BBQ 치킨을 주문하면 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5,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쿠폰은 배민 앱 BBQ치킨 이벤트 배너에 들어가 다운받으면 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배달의 민족 앱


할인 금액은 주문 방법에 따라 6천 원과 4천 원으로 나뉜다. 


배민오더로 주문한 후 직접 가게로 가지러 가면 6천 원 할인을, 배달 주문을 하면 4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이 아니라서 기간 안에만 이용한다면 누구든지 행운을 누릴 수 있다.


배달의민족은 2010년 앱을 개발하고 서비스를 시작해 다양한 프랜차이즈점과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단연 국내 배달 앱 순위 1위를 달리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이제는 섣불리 지갑을 꺼내지 않고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행사를 열 날만 손꼽아 기다리는 누리꾼들도 많다.


치킨을 안 먹은 지 오래됐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설사 얼마 전에 치킨을 먹었다 해도 그냥 넘어가기에 너무 아쉽다면 눈 딱 감고 한 번 더 시켜 먹자.


치킨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으니까.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영화 '극한직업'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