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 터지는 쿠앤크 스무디에 '요거트+큐브 치즈' 산처럼 쌓아 올린 요거프레소 '메리치즈'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요거프레소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꾸덕한 치즈와 달콤한 쿠키의 조합은 신이 만든 역작으로 불리며 언제나 디저트의 왕으로 군림한다.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 등은 한시도 입안의 감각을 가만두지 않아 참을 수 없는 중독성을 자아내곤 한다.


만약 이 희대의 조합을 어디서 맛볼 수 있냐고 묻는다면 손가락을 들어 조용히 요거프레소를 가리킬 것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요거프레소


추운 겨울에도 포기를 못 하게 만드는 마성의 '메리치즈'가 화려한 비주얼로 웅장한 자태를 뽐내고 있으니 말이다.


메리치즈는 요거프레소의 야심작인 메리 시리즈 중 하나이며 딸기, 초코 등과 함께 베스트 메뉴로 꼽힌다.


누구나 좋아하는 쿠앤크 스무디에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올려 대중적인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요거프레소


그 위에는 큐브 모양의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아이스크림 사이에 콕 박아 유니크한 모습을 나타낸 게 특징이기도 하다.


음료를 먼저 마시기 전에 치즈와 아이스크림을 스푼으로 떠 그 맛을 음미해 보자. 꾸덕한 치즈가 순간적으로 퍼지는 아이스크림의 상큼함과 어우러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아이스크림이 목구멍으로 넘어가기 직전에 음료를 한 모금 흡입하면 또 다른 세계가 펼쳐진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요거프레소


달달한 풍미가 혀끝을 자극하는 그 맛은 상상할 수 없는 황홀함을 자랑한다는 평이다.


비주얼과 맛이 고루 갖춰진 메리치즈는 상시 판매 중이며 6,800원에 맛볼 수 있다.


기사를 보며 한 번이라도 침을 꼴깍 삼켰다면 당신은 오늘 반드시 요거프레소에 방문해야만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요거프레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