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콤 딸기와 바삭촉촉 파이가 '환상 조합'인 투썸 겨울 한정판 '생딸기 가득 타르트'

인사이트Instagram 'bomkkoo'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상큼달달한 딸기의 고공행진은 봄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지난 16일 투썸플레이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상 디저트 '생딸기 가득 타르트'를 공개했다.


생딸기 가득 타르트는 바삭한 시트 위에 베리 무스와 화이트 시트를 레이어하고 신선한 딸기를 가득 올린 달콤한 무스 타르트다.


빨간색 딸기를 더욱더 돋보이게 하는 분홍색 시트는 예쁜 색감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푹신한 시트 위에 반으로 갈라 올려진 딸기는 한층 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연출한다.


인사이트Instagram 'twosome_du'


포크로 한입 먹어보면 부드러운 크림과 함께 향긋한 딸기향이 입안 가득 퍼져나간다.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은 온몸 가득 생기를 불어넣는다.


맨 아래에 깔린 바삭한 시트는 타르트의 핵심 매력 포인트다. 먹을수록 느껴지는 고소한 버터 향은 달콤한 딸기와 어우러져 한껏 입맛을 돋운다.


특히 시트의 바삭한 식감과 사르르 녹아내리는 크림이 환상의 조합을 이룬다는 평이다.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상큼달달한 맛은 딱 맞는 밸런스로 고품격 디저트를 연상케 한다.


인사이트Instagram 'twosome_guwolasiad'


생딸기 가득 타르트 가격은 한 조각에 6,900원, 한판에 3만 6천 원이다.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는 3월까지 한정 판매된다.


한편 투썸플레이스에서는 신상 디저트로 함께 출시된 '스트로베리 뉴욕 치즈 케이크'와 '딸기 바닐라 크림 브륄레' 등 총 7가지 케이크와 음료를 맛볼 수 있다.


찬 바람 부는 겨울,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따뜻한 봄을 기다려보도록 하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