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파머시

매일 리즈 갱신 중인 '대세' 한혜연이 애정하는 365일 '의리템'

인사이트파머시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대세 예능 '나혼자산다'를 통해 솔직, 담백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2019 MBC 연예대상' 멀티테이너상 수상을 자축했다.


특히 한혜연은 평소 자신이 애정하는 뷰티 브랜드 '파머시'가 축하의 의미로 보낸 특별한 선물을 SNS에 인증하며 훈훈한 의리를 과시했다. 


인사이트마퍼시


지난 10일 한혜연은 자신의 SNS에 "집에 오자마자 꽃바구니 보고 기절~ 상탔다고 또 상받았네~ 나름 핫했던 2019만큼 나와 함께한 애정템 #그린클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형형색색 활짝 핀 꽃들 사이사이로 한혜연이 애정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진 파머시의 '그린클린'과 '베리체리클린'이 가득 들어 있는 '화장품 꽃바구니'가 담겨 있다. 


인사이트파머시


그간 한혜연은 '파머시스트'로 활동하며 연을 맺은 파머시의 베스트셀러 '그린클린' 제품에 깊은 애착을 보여왔다.


실제로 한혜연은 SNS에서 자신의 시그니처인 캣츠아이 아이라인을 말끔하게 지워주는 필수템으로 '그린클린'을 직접 소개하기도 했다.


당시 한혜연이 올린 게시물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이슈를 끌며 주목받았다.


인사이트파머시


뿐만 아니라 한혜연은 파머시가 한국 세포라에 입점할 당시 응원을 위해 직접 매장을 찾는 열의를 보였는데, 이에 힘입어 '그린클린'은 오픈 3일만에 매장 완판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SNS를 통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화이트꽃 완전 취저~ 화이트와 그린의 조화가 슈스스님 같아요", "언니 추천받고 지금까지 구매해서 사용중이에요 최고최고", "꽃보다 슈스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heejaeholic'


한편 한혜연이 애정 하는 파머시 '그린클린'은 자연유래 성분의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성분의 클렌징밤이다.


여기에, 최근 유명 인플루언서가 한혜연의 추천 뷰티템으로 추천받아 사용할 정도로 핫한 찐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점도 주목할만하다.


해당 제품은 2차 클렌징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의 강력한 세정력으로 미세먼지, 메이크업 잔여물 등을 제거하고 세안후에도 촉촉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