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 '키위' 듬뿍 때려넣어 덕후들 인생 피자 등극한 상큼달달 '키위 피자'

인사이트Instagram 'frauvomsee'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잘 먹는 사람들은 환장할 정도로 좋아하지만, 싫어하는 사람들은 말 그대로 '극혐'해 피자 덕후들조차 호불호가 갈린다는 전설의(?) 피자가 있다.


바로 파인애플을 송송 썰어 넣은 '하와이안 피자'다.


하와이안 피자는 따끈 짭조름한 피자와 달콤한 파인애플이 의외의 하모니를 만들어낸다.


이런 하와이안 피자는 독특한 맛으로 늘 논쟁거리가 되곤 한다. 귀드니 요하네손(Gudni Thorlacius Johannesson) 아이슬란드 대통령은 "할 수만 있다면 피자 위에 토핑으로 파인애플을 올리는 것을 법으로 금지하고 싶다"라는 발언을 했을 정도다.


인사이트


인사이트reddit


이런 가운데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파인애플이 올라간 하와이안 피자보다 더 독특한 피자가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키위 피자'다.


비교적 벗기기 쉬운 껍질과 상큼하면서도 달달한 맛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과일 키위.


키위는 그대로 먹어도 맛있지만 아이스크림, 퓨레, 요거트 그리고 각종 음료로도 늘 사랑받는다.


이런 키위를 먹기 좋게 썰어 피자 위에 토핑으로 올려주면 키위 피자가 손쉽게 완성된다.


인사이트Instagram 'fadingstarlight1'


인사이트Instagram 'makeland'


그런데 사람들의 반응은 하와이안 피자 못지않게 극명히 갈렸다.


대부분의 누리꾼들은 "음식물 쓰레기다", "이 무슨 언밸런스란 말인가?", "키위 피자를 보자마자 갑자기 화가 난다", "키위도 피자도 좋지만 이건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격렬하게 저항(?)했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그냥 맛있어 보이는데", "의외로 엄청 맛있을 것 같다", "키위 파이 느낌이 날 것 같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평범한 피자에 싫증이 난다면 오늘 저녁 메뉴로 키위를 얹은 '키위 피자'를 맛보자. 의외로 당신의 인생 피자가 될지 누가 알겠는가.


인사이트Instagram 'marins_himalayan'


인사이트Instagram 'mr.apink_'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