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긍정적인 여자가 이상형이다"

인사이트Facebook 'capataiwan'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청량함과 섹시함이 공존한 비주얼로 여심을 흔들고 있는 배우 이재욱.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로 대세가 된 이재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근황을 종종 보여주고 있다.


나날이 물오른 그의 미모에 푹 빠진 팬들은 '탈덕'은 꿈도 꿀 수 없는 일이라며 열렬한 환호를 쏟아내고 있다.


이처럼 만인의 남성으로 등극해서인지 최근 누리꾼 사이에서는 이재욱의 이상형이 재조명되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은기자의 왜떴을까TV - Reporter Eun’s LIT NEWS'


지난해 이재욱은 유튜브 채널 '은기자의 왜떴을까TV'에서 인터뷰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 그는 가장 좋아하는 이성 스타일이 무엇이냐는 물음에 잠깐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이재욱은 "긍정적인 사람"이라고 짧고 굵게 답변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인사이트YouTube '은기자의 왜떴을까TV - Reporter Eun’s LIT NEWS'


이외에도 그는 '최애' 가수로 아이유를 꼽으면서 옅은 미소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재욱의 취향을 접한 누리꾼은 "누가 내 이야기를 하네", "역시 재욱 오빠는 나랑 운명이야" 등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이재욱은 오는 2월 방영하는 JTBC 새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촬영에 한창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