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클래스 다른 맛으로 '부산' 점령하고 전국 휩쓸고 있는 '환공어묵'

인사이트환공어묵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한국인 사이에서 부산어묵은 그 맛도, 전통도 유명하다.


하지만 수많은 어묵 브랜드 중 현지인에게 인정받는 어묵은 따로 있다.


바로 무려 78년 동안 사랑받으며 부산 어묵의 살아있는 역사로 불리는 '환공어묵'이다.


인사이트환공어묵


환공어묵에 소비자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이유 여러 가지가 있다.


'수제 어묵'이 사용된다는 것뿐 아니라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과 콜라보를 진행해 마늘 플레이크와 특제소스가 어우러진 새우도그, 어도그를 출시하는 등 어묵 계의 '센세이션'을 일으켰기 때문이다.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어묵들을 만들어 내는 환공어묵을 어찌 지나칠 수 있을까.


인사이트환공어묵


부산 어묵의 역사를 만들어내는 '환공어묵'은 부산어묵 1인자 답게 '부산역사점'이 대표 매장이다.


부산역 곳곳에선 모두 분주하게 목적지를 향해 걷지만 부산역 환공어묵 매장에서만큼은 모두 걸음을 멈추고 어묵 골라 담기에 여념이 없다.


부산의 명물을 하나라도 놓치기 싫은 것일까. 떠나는 이들의 손에는 약속이나 한 듯 환공어묵이 들려있다.


인사이트환공어묵


이처럼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 즐거운 '환공어묵'은 부산을 방문하고 여행하는 이들의 양손을 무겁게 한다.


또, 구정을 맞이해 온라인 매장에서도 손쉽게 환공어묵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다.


네이버 쇼핑에서 '환공어묵 베이커리'를 검색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환공어묵


나아가 환공어묵을 맛보기 위해 부산행 티켓을 알아보는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다.


이제 서울에서도 환공어묵을 언제든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 파르나스 몰의 '환공어묵'에서는 어묵만 있는 게 아니다. 한 끼 든든하게 같이 먹을 수 있는 떡볶이도 같이 판매되고 있어 떡볶이 덕후들의 마음까지도 설레게 한다.


서울에서 즐기는 부산 '찐어묵'과 매콤달콤 떡볶이의 조합이라니 벌써부터 침샘이 자극되는 듯하다.


인사이트환공어묵


환공어묵은 현재 전국 직영 8개 및 3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거센 인기에 힘입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맛을 전파하고자 추가 가맹점 운영을 준비하고 있다.


상시 가맹점 문의를 받고 있으며 환공어묵의 새로운 가족이 되기를 희망하는 이들은 링크(https://bit.ly/2QfgC8c)를 참조하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