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달콤한 생딸기 가득 올려놔 '덕후' 취향 200% 저격한 할리스 신상 '설향딸기 요거트할리치노'

인사이트Instagram 'ttontton_chu'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제철을 맞은 이때 양껏 먹지 않으면 후회할지도 모르는 음료가 있다.


달콤한 과육이 팡팡 터져 나오는 딸기와 상큼한 요거트가 만나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기 때문이다.


그 주인공은 바로 할리스커피의 '설향 딸기 요거트 할리치노'다.


지난 3일 할리스커피는 본격적인 딸기 시즌을 맞아 풍부한 과즙과 달콤한 단맛이 특징인 순수 국내 품종 '설향 딸기'를 활용한 음료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Instagram 'hollyscoffeeyj'


인사이트Instagram 'hollys.coffee.yd'


이번 설향 딸기 시리즈는 '설향 딸기 요거트 할리치노', '설향 딸기 밀크쉐이크', '설향 딸기 라떼', '설향 딸기 레몬티', '설향 딸기 생과일주스' 등이다.


그중에서도 단연 눈길을 끄는 제품은 요거트와 얼음을 함께 갈아 낸 음료 위에 생딸기를 통째로 올린 '설향 딸기 요거트 할리치노'다.


할리스 딸기 메뉴에 활용된 '설향 딸기'는 눈 속에서 피어나는 향기로운 딸기라는 뜻으로 순수 국내 품종의 딸기다.


설향 딸기의 풍부한 과즙과 상쾌한 단맛 덕분에 역대급 달달함을 자랑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ollyscoffeekr'


설향 딸기 요거트 할리치노를 한 입 맛보면 요거트의 상큼한 맛과 톡톡 씹히는 딸기즙이 매력적이다. 신맛 없이 달콤한 맛만 느껴져 한 모금만 마셔도 하루치 당 충전이 될 정도라는 후문이다.


비주얼 또한 훌륭하다. 새하얀 요거트와 살아있는 생딸기 과육이 어우러져 오묘하면서도 예쁜 색감을 연출한다.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요거트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설향 딸기 요거트 할리치노는 전국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6,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어느 때보다 맛있는 딸기를 활용한 음료를 맛보고 싶다면 지금 당장 할리스커피에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eunjung3523'


인사이트Instagram 'hollys_myeongny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