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한 '딸기우유' 색감으로 코덕들 취향 저격한 '블랙루즈' 틴트

인사이트A16호 '반쯤말린버찌' / Instagram 'dandelion93_authenticcos'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MLBB 컬러로 SNS를 휩쓴 틴트가 있다.


오직 소비자들의 입소문 하나로 신상품만 내놓았다 하면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블랙루즈 틴트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dandelion93_authenticcos'에는 코스메틱 브랜드 블랙루즈에서 선보인 '에어핏 벨벳 틴트' 컬러 발색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블랙루즈 제품 중에서도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에어핏 벨벳 틴트'는 코덕들 사이에서 색감이 예쁜 틴트로 명성이 자자한 제품이다.


인사이트A16호 '반쯤말린버찌' / Instagram 'dandelion93_authenticcos'


실제 '에어핏 벨벳 틴트'는 이미 시리즈 5까지 나오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사진에 소개된 컬러는 '에어핏 벨벳 틴트' 시리즈 3에 속한 것으로 바르는 순간 얼굴에 과즙미를 선사하는 색감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그중에서도 A16호 '반쯤말린버찌'는 레이어링에 따라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는 '뮤트 핑크' 컬러로 코덕들의 취향을 저격하는데 성공했다.


일명 '딸기우유' 컬러라고도 불리는 A16호의 발색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색감 진짜 대박이다", "내가 딱 좋아하는 컬러", "블랙루즈 진짜 색 버릴 게 없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에어 핏 벨벳틴트 A17 컬러 / Instagram 'lyncosmeticv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