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덕한 끼리 크림치즈에 치즈케이크 잔뜩 넣고 갈아 '풍미' 폭발하는 배라 '우리끼리 블라스트'

인사이트Instagram 'baskinrobbins_hampyeong'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치즈 덕후라면 무조건 좋아할 수밖에 없다는 배라 신상 '우리끼리' 아이스크림이 블라스트로 나왔다.


지난 2일 배스킨라빈스는 2020년 새해를 맞이해 1월 이달의 맛 '우리끼리'를 비롯해 끼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끼리 시리즈는 아이스크림인 '우리끼리'와 음료 제품인 '우리끼리 블라스트', '끼리 크림치즈 밀크티', 케이크인 '누가 봐도 끼리 케이크' 등으로 구성됐다.


이 중에서도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 제품은 바로 '우리끼리 블라스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oo_souvenir'


우리끼리 블라스트는 아이스크림은 꾸덕꾸덕한 크림치즈 '끼리' 맛이 특징인 우리끼리 아이스크림과 끼리 크림치즈 베이스, 우유를 한 데 넣고 갈아낸 음료다.


여기에 음료와 함께 갈아진 치즈 케이크 큐브가 고소한 치즈의 풍미, 달달함을 더했다.


한 입 맛보면 부드러운 치즈의 깊은 풍미와 달콤한 아이스크림, 고소한 우유가 한데 어우러져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eun_chae_94'


비주얼 또한 엄청나다. 눈이 내린 것 같은 새하얀 음료는 보는 순간 입맛을 확 돌게 한다.


맛이 없을 수 없는 치즈와 아이스크림, 우유의 환상 조합에 덕후들이 환호성을 지르고 있다는 후문이다.


오늘 후식은 기분 좋은 달콤함과 고소함으로 행복을 선사해줄 '우리끼리 블라스트'를 먹어보는 게 어떨까.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baskinrobbins_hampyeong'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baskinrobbinskore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