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득한 꼬끄 사이에 달달한 필링+바삭한 초코볼 쏙 넣은 달달 끝판왕 '몰티져스 뚱카롱'

인사이트Instagram 'katchuda_'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쫄깃한 꼬끄 사이에 부드러운 필링이 들어간 마카롱은 먹자마자 기분이 좋아지게 하는 마성의 힘을 지니고 있다.


요즘에는 초콜릿, 젤리, 사탕보다도 인기가 많아 '마카롱 덕후'라는 사람이 2명 중 1명은 될 정도다.


이런 가운데 마카롱과 초콜릿 이 두 가지를 모두 좋아하는 사람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새로운 마카롱이 등장했다.


단 한 입만 먹어도 하루치 당 충전이 완벽하게 될 '몰티져스 뚱카롱'을 소개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iamzzong'


몰티져스 뚱카롱은 달콤한 필링 안에 바삭하게 씹히는 초코볼 '몰티져스'를 쏙 넣은 마카롱이다.


작고 동그란 모양의 과자를 밀크 초콜릿으로 코팅해 중독성 강한 몰티져스는 요즘 국민 초콜릿으로 자리 잡고 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몰티져스를 달달한 크림과 쫀득한 꼬끄와 함께 먹을 수 있어 더 달콤하고 맛있다.


특히 바삭하게 씹히는 몰티져스와 입에서 사르르 녹는 필링, 쫄깃한 꼬끄의 식감이 재밌기도 하다.


매서운 추위 탓에 몸도 마음도 자꾸만 움츠러드는 요즘, 극강의 달달함을 맛볼 수 있는 몰티져스 뚱카롱을 먹어보는 게 어떨까. 맛보는 순간 행복함이 밀려올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iamzzong'


인사이트Instagram 'lyrical.kr'


인사이트Instagram 'bodre_macaron'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intothecream'


인사이트Instagram 'makesweetswee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