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치즈 폭립·갈비 치킨·닭껍질 튀김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애슐리 돼지파티' 시작

인사이트애슐리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2019년이 1달도 안 남은 지금 다이어트 생각은 전혀 들지 않게 만드는 이벤트가 등장했다.


내일(13일)부터 애슐리 W와 애슐리 퀸스 매장에서는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애슐리의 모든 메뉴를 경험할 수 있는 '돼지 파티'가 시작된다.


2019년 대미를 장식할 이번 축제에서는 갈릭 갈비 치킨, 고구마 모짜 치즈볼 등 풍성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또 특유의 짠맛으로 맥주를 폭풍 흡입하게 만드는 닭 껍질 튀김과 콘치즈 폭립도 손님들의 입속으로 들어갈 준비를 끝마쳤다.


인사이트Instagram 'min_bros_'


인사이트Instagram 'your_ashley'


갈릭 갈비 치킨 역시 애슐리를 방문했던 많은 사람들의 애정이 담긴 메뉴로 알싸한 갈릭향이 듬뿍 느껴지는 이 치킨은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는 행복감을 선사한다.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 많아도 탄수화물이 빠지면 섭섭하다.


탄수화물을 넉넉하게 채워 넣은 치즈 떡볶이 철판 볶음밥은 만들어져 나올 때마다 제일 먼저 품절이 되니 빠르게 담아와야 한다.


디저트로 만나는 수제 생초콜릿과 DIY 초코 와플 역시 빼놓고 돌아온다면 아쉬움에 잠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wowAshley'


이와 함께 아몬드 캐러멜 티라미수, 버터 갈릭 프라이즈, 레드 핫 폭립까지 여러 음식들이 이번 행사에서 마련된다.


달달함, 짭짤함, 고소함 등 미각을 극대화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연말연시 가족과 특별한 시간을 계획 중이라면 모든 맛을 느낄 수 있는 애슐리에서 파티를 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wowAshley'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