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꽉 찬 도우에 달콤한 고구마무스 범벅된 '갓성비 1위' 찍은 피자스쿨 '멕시칸 바이트 피자'



인사이트피자스쿨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물건을 사거나 음식을 구입할 때 가장 먼저 따지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가성비다.


그런 가성비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켜주는 피자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가성비甲 피자로 불리는 '피자스쿨'의 멕시칸 바이트 피자가 그 주인공이다. 반반 토핑 한 멕시칸 바이트 피자는 화끈한 매운맛과 달달한 달콤함의 조화가 매력적인 피자다.


매콤한 핫바비큐 치킨과 고구마무스를 반반 토핑한 멕시칸 바이트 피자는 화끈한 매운맛과 달달한 달콤한 맛의 조화가 매력적인 피자다.


인사이트Instagram 'mi__ssun'


피자스쿨의 특제 바비큐 치킨에 달콤한 고구마무스를 입혀 '맵단'의 최고봉으로 등극한 멕시칸 바이트 피자는 다양한 토핑까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면서 맛을 극대화해 준다.


또 피자를 구입하면 함께 주는 꿀에 치즈 바이트를 찍어 먹는 순간 '맵단'의 황홀한 맛이 입과 혀를 만족시켜준다.


맛은 무조건 보장된 멕시칸 바이트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훌륭한 가격이다.


인사이트Instagram 'jjing___jjyang'


1판당 12,000원인 멕시칸 바이트 피자는 3명이 먹어도 충분한 사이즈에 토핑까지 푸짐해 최고의 가성비 음식으로 불려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맛과 가격을 동시에 만족시켜줄 멕시칸 바이트 피자는 전국 피자스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멕시칸의 매콤함과 고구마의 단맛을 느끼고 싶다면 지금 당장 피자스쿨에 달려가 맵단 끝판왕 멕시칸 바이트 피자를 만나보도록 하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