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지 없이 치즈만 꽉꽉 때려넣은 명랑 핫도그 신상 '따따블치즈핫도그'

인사이트Instagram 'myeongrang_byelnae'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소시지는 없지만 치즈 덕후의 입맛을 자극하는 신상 핫도그가 등장했다.


10일 '명랑 핫도그'의 새로운 멤버로 포함된 따따블치즈핫도그가 그 주인공.


신상 중에 신상 따따블치즈핫도그는 대왕 치즈볼을 닮은 비주얼부터 다른 핫도그들을 압도한다.


엔젤헤어치즈가 듬뿍 뿌려져 있는 핫도그의 모습을 보면 소복이 쌓인 새하얀 눈이 연상돼 겨울을 느낄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duddnjsgl_tkfkdgo'


이 핫도그는 시그니처인 소시지는 없지만 그 공백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치즈가 넘친다.


모짜렐라 치즈, 체다치즈, 엔젤헤어치즈, 나초치즈소스 등 총 4가지의 치즈가 과하게 들어간 따따블치즈핫도그는 엄청난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또 핫도그를 받자마자 바로 입에 물면 큰일이 발생한다. 너무 많은 치즈가 흘러 입을 데일 수 있기 때문이다.


천천히 핫도그를 배어 물면 속에 있는 두 치즈가 흘러나온다. 체다치즈의 짭짤한 맛과 모짜렐라 치즈의 고소한 맛은 환상의 콜라보를 보여주면서 음식이 줄 수 있는 극도의 황홀함을 선사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yungrang_hotdog_love'


핫도그 위에 뿌려져있는 나초치즈소스도 풍미 깊은 맛을 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그리고 여기에 바삭함을 더해주는 튀김옷은 치즈의 느끼함을 상쇄시켜주며 중독적인 맛으로 소비자들의 식욕을 자극한다.


따따블치즈핫도그의 가격은 1개당 2,700원이며 전국 명량 핫도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금 치즈 금단현상이 왔는가. 그렇다면 지금 당장 명랑 핫도그에 달려가 고소한 따따블치즈핫도그를 만나보도록 하자.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table_of_today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