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블랙에 '락스터드' 박혀 존재감 뿜어내는 32만 원짜리 발렌티노 카드지갑

인사이트Instagram 'dubaifashionista'


[인사이트] 김세연 기자 = 특유의 색깔과 디자인으로 패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명품 브랜드 '발렌티노'의 카드지갑이 주목받고 있다.


발렌티노에서 출시한 '카드지갑'은 한눈에 띄는 쨍하고 선명한 색깔에 특유의 락스터드로 포인트를 준 트렌디한 디자인이다.


명품 지갑치고 비싸지 않은 가격에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해당 지갑은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런 가운데 최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단 하나만으로 패피될 수 있는 발렌티노 카드지갑'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사진이 올라와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인사이트Instagram 'dubaifashionista'


이때까지 발렌티노는 장지갑부터 카드지갑까지 다양한 버전의 지갑을 출시해왔다.


그중 발렌티노 하면 떠오르는 락스터드를 카드의 가장자리를 따라 박아놓은 카드 지갑의 디자인은 다른 여느 것보다 발렌티노다운 매력을 물씬 풍긴다


카드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으며 선명한 색상과 락스터드 장식으로만 디자인해 우아한 느낌을 준다. 


컬러는 화이트, 블랙, 그린, 옐로우 등 다양한 색상이 제공되며 선명하지만 채도가 낮은 색감으로 발랄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준다. 가장 인기 있는 컬러는 블랙이다.


인사이트Instagram 'luxe_bybella'


가로 10cm, 세로 8cm의 손바닥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주머니 가방 등 어디든 부담 없이 소지할 수 있다.


앞, 뒤 양면으로 총 4곳의 수납공간이 있어 간편할 뿐만 아니라 실용성 또한 뛰어나다.


이태리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돼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발렌티노의 해당 카드지갑은 현재 발렌티노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32만 원에 판매되고 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나에게 발렌티노 카드지갑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